Caution: This is my self marketing project for Korean beauty company, Aromatica. Aromatica was born with the concept of natural inner beauty by aroma. They are focusing on and trying to apply different personalities of aromas on their products.
# 왜 아로마티카인가요?
나에게 있어서 아로마티카는 굉장히 뷰티 브랜드로서 이미지가 공고한 편이다. 아로마테라피에 관심이 많은 나로서는 아로마티카의 컨셉 자체가 뷰티 브랜드가 가져야 하는 웰빙 컨셉과 굉장히 맞닿아 있다고 생각한다... 따라서 브랜드 충성도도 꽤 높은 편이라고 생각하고 직접 브랜드 제품을 자주 사용할 정도로 좋아한다!!!!! 그런데
브랜딩에 있어서 더 발전했으면 하는 마음이 있었다. 폰트와 브랜드 컨셉 및 패키징 디자인은 굉장히 매력적이거든... 그러나 고객 입장에서 확실히 와닿는 버벌 브랜딩 영역이 잘 구축되지 않은 느낌이었다.
그리하여... 매우 건방지게도... 아무도 요청하지 않았는데 나 혼자 약한 팬심에 조그마한 마케팅 영상을 제작해보았다...
(아직... 발전하는 단계이니... 영상기획과 디자인에 관심 많으신 분들 있으면 댓글 많이 달아 주셔요...!)
'ABOUT M' 카테고리의 다른 글
Marketing Project (2): 네이버 플러스를 테이크 아웃! (0) | 2022.01.24 |
---|---|
Beginning Marketer: 마케팅의 청사진은 도대체 어디에... ^-ㅠ (0) | 2022.01.17 |